리더 > 데브스터디 - DevStudy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우선 [환불 및 포인트 적립 규정]을 먼저 확인해 주신 후 환불 가능상태라면 1:1문의를 활용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환불규정은 고객센터로 문의한 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마이 페이지 > 내 스터디 관리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입니다 :D

1:1 문의를 통하여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내역(참가 스터디, 금액)과 현금영수증 발급을 위한 정보(휴대전화 번호, 주민등록 번호 등)을 전달주시면 발급해드리겠습니다.

최초 스터디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리더가 확인 후에 참가 여부를 확정하게 됩니다.

리더의 응답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리더의 참가여부 확정 후에는 스터디 일시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시고 일정에 맞추어 스터디 장소로 늦지않게 도착해주세요!

혹시라도 늦게된다면 리더에게 미리 연락주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 :)

현장에서의 결제는 불가합니다.

스터디 신청시 스터디 리더의 참가 수락 뒤 데브스터디 사이트 내에서 결제해주셔야 참가확정이 됩니다.

개별적인 오프라인 결제는 불가합니다.

1:1 문의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

걱정마세요. 데브스터디에게 1:1문의를 해주세요.
접수 후 영업일 기준 3일 내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